2024. 3 입학
김소현 차장 나이스평가
김주동 상무 씨씨미디어서비스
남석호 대리 서울교통공사
박종원 대표 제과제빵기능장
박찬혁 팀장 GS리테일
이춘광 대표 [레그넘 글로벌투자]
https://www.youtube.com/@regnumCapitalManagement
진상헌 팀장 파파이스오픈팀
차재원 노무사
송영은
이경우 실장
천지현 팀장
2023.09 입학
이소연
김은영
2023.03 입학
길윤호 지점장
김대근 부회장
김영훈 지점장
마호웅 회장
박재연 부장
2022. 9 입학
유석희 본부장 이건창호; 전)LG하우시스팀장
2022. 3 입학
김상민 팀장
안노찬 대표 (주)거상글로벌
용석광 이사 (주)한국준법진흥원 (KCI)
최성룡 대표 (주)성진엠앤티
황재명 원장 (사회복지학원)
2021. 3 입학
김규인 (사)시니어벤처협회 이사
김종래 이사
박미희 삼육보건대학 교수
성시창 롯데정보통신 수석
윤성현 상무
이의연 대표 다채원(토마토도시락)
조진욱 대표
===
2020.9 입학
김진규
입학: 2020. 9; 졸업: 2023. 8
소속 : 하림그룹 (주)선진 인재개발팀 팀장
경기도 남양주시 해밀예당1로 272, 신안인스빌 2316-104
https://www.facebook.com/
입학: 2020. 9/졸업: 2023.08
Kim, J. K., Yang, J. J., & Lee, Y. K. (2023). How Do Self-Service Kiosks Improve COVID-19 Pandemic Resilience in the Restaurant Industry?. Sustainability, 15(13), 10168.
김진규, 박종현, 양재장 (2022). 친환경 식품 전문점의 점포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프랜차이즈경영연구, 13(2), 33-51.
박종현 대표
ds2sds@hanmail.net
https://story.kakao.com/ds2sds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10940286448
입학: 2020. 9
김진규, 박종현, 양재장 (2022). 친환경 식품 전문점의 점포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프랜차이즈경영연구, 13(2), 33-51.
2020. 3 입학
공지웅
입학: 2020. 3
김경록
생각코칭 컴퍼니 / 대표
thinkcoach77@gmail.com
입학: 2020. 3
남규빈
입학: 2020. 3/졸업: 2023.08
전기차 구매 결정 요인과 결과
Determinant and Consequences of Purchasing Electronic Vehicles
남규빈, 양재장, 이용기 (2022). 주관적 지식이 일본 식품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전문경영인연구, 25(4), 239-262.
손정영 대표
입학: 2020. 3/졸업: 2023.08
지역 지속가능성이 지역 애착, 지자체 만족, 지자체 지지에 미치는 영향
:서울특별시를 중심으로
Effects of Sustainable Society on Local Attachment, Satisfaction with a Local Government,
and Support for a Local Government: Focus on Metroplolitan Seoul
최상혁, 손정영, 이용기 (2022).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메시지 구체성과 메시지 신뢰성, 그리고 ESG 적합성이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회의주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40(6), 27-36.
손정영, 최상혁 (2022). 아파트 주거속성이 거주자의 지각된 가치와 건설사 신뢰 및 거주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40(5), 55-62.
신동일
입학: 2020. 3
송만회
입학: 2020. 3
양대권
현소속: 더와이파트너스
입학: 2020. 3
이기환
입학: 2020. 3
이동준
입학: 2020. 3
이지아
입학: 2020. 3; 졸업: 2024. 2
플랫폼 기업의 ESG 진정성이 브랜드 사랑, 브랜드 증오, 그리고 소비자 행동 의도와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ESG Authenticity: Its Effects on Brand Love, Brand Hate, and Consumer Behavior Intention in Platform Company
최상혁
입학: 2020. 3; 졸업: 2024. 2
ESG 특성이 신뢰와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회의주의의 조절 역할 Effects of ESG Characteristics on Trust, Attitudes, and Behavioral Intentions: The Moderating Role of Skepticism
최상혁, 손정영, 이용기 (2022).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메시지 구체성과 메시지 신뢰성, 그리고 ESG 적합성이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회의주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40(6), 27-36.
손정영, 최상혁 (2022). 아파트 주거속성이 거주자의 지각된 가치와 건설사 신뢰 및 거주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40(5), 5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