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1. SW융합전공 참여기관의 우수성 및 교육의 적합성을 고려한 교과목 및 프로젝트 운영


참여기관과의 지속적인 회의를 통해 기술 융합 아이디어 개발 및 산학간의 융합을 시도 할 수 있는 실무 프로젝트를 개발


- ㈜클로버추얼패션 패션영화게임 등에 쓰일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더 발전하여 산업 SW 개발에 직접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실무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학생들에게 지도


- ㈜버추얼빌더스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로 건물공간정보, CG 분야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간디자인 프로젝트공간기반 커뮤니케이션 등의 공간기반 응용프로젝트를 개발하여 학생들에게 지도


- ㈜모임스톤 : VoIP Solution, 인터넷폰, Wi-Fi, IoT 기술개발력을 토대로 데이터 통신기술과 단말기 기능 및 디자인에 사용되는 실무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학생들에게 지도


- ㈜CCOC : 해외의 유명 미술전시 전문기획 및 디지털 문화상품 개발회사로 국내외 양질의 전시 개발 및 고품질의 아트 상품 기획 및 개발에 필요한 실무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학생들에게 지도


- ㈜웹툰가이드 디지털만화 멀티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 웹툰DB를 바탕으로 웹툰 산업에서 필요한 정보를 분석큐레이션 할 수 있는 실무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학생들에게 지도


- ㈜사이드9 : 3D 애니메이션, TV/CF, 전시영상, VFX 영상 등의 미디어 컨텐츠를 제작하는 스튜디오로 애니메이션과 솔루션 개발을 활용한 컨텐츠 제작 실무 프로젝트 개발하여 지도



2. 기업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학생 인센티브제


SW복수학위 참여 학생들 사이의 질적 향상 및 경쟁 유도를 위해 기업공동 교육프로그램의 학업성과 및 프로젝트 성과에 따라 아래와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 프로그램 내 우수학생 선발관련 산업의 1:1 멘토 선정

- 팀별 소정의 활동비 지원

- 프로그램 인증제를 통한 기업 프로젝트 참여 수료증 수여

- 성과 평가를 통한 우수학생 선발 및 시상 (각 기업의 대표가 부여)

- 기업 인턴쉽 과정 참여 기회 제공

- 취업 시 가산점 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