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분야]
계량 마케팅, Big Data Analytics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하이테크 마케팅
[학력]
2019년 2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경영학박사)
2013년 2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경영학석사)
2009년 2월: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통계학과 (이학사)
2009년 2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경영학사)
[경력]
2020년 3월 - 현재: 세종대학교 경영대학 조교수
2019년 9월 - 2020년 2월: 세종대학교 호텔관광대학 강사 (담당: HTM 데이터마이닝)
2019년 3월 - 2020년 2월: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연구원
2019년 3월 - 2019년 6월: 동덕여자대학교 시간강사 (담당: IMC, 국제경영특강)
2018년 12월 - 2019년 1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시간강사 (담당: 마케팅관리)
2008년 12월 - 2014년 2월: 국민은행
[수상]
한국소비자학회 Doctoral Dissertation Competition 대상 (2019)
[저서]
하이테크 마케팅, 박영사 (2019)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 사례 시리즈 34: CJ Tving, 우듬지 (2013)
[연구 프로젝트]
한국연구재단, 박사후국내연수 2년 과제 (2019-2020), 연구책임자
한국소비자학회-NEXON, 게임소비자 연구 (2019), 연구책임자
문화체육관광부, 예술관객 확대를 위한 비관객 세분화 전략 연구 (2016), 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