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활동 Research activities
- 논문
- [국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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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athering Effects on Concrete Objects Based on 3D Scanned Examples and Geometric Features,
Sensors 23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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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ractical method of optimizing rotational joints for pose estimation of the scanned surface,
SYMMETRY-BASEL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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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eup Interpolation Based on Color and Shape Parametrization,
SYMMETRY-BASEL 11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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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ep context-aware descreening and rescreening of halftone images,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37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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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alized Interactive e-Learning System Using Expanded SCORM,
Applied Mathematics & Information Sciences 8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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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aliency of anomalies in animated human characters,
ACM Transactions on Applied Perception 7-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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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ata-driven Segmentation for the Shoulder Complex,
Computer Graphics Forum 29-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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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driven Modeling of Skin and Muscle Deformation,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27-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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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o-Character Motion Analysis and Synthesis,
IEEE Transactions on Visualization and Computer Graphics 14-3
(2008)
- [국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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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행 동작 생성을 위한 모션 매칭의 효과적인 특징 벡터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9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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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적 신체 외형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실루엣으로부터의 3차원 인체 외형 예측,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9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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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지역 통계를 이용한 모바일 기기로 촬영한 문서에서의 그림자 제거,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4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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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화된 동작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Kinect 포착 동작의 보정 기술,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3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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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mplate-Based Reconstruction of Surface Mesh Animation from Point Cloud Animation,
Etri Journal 36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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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 및 표정 동시 포착을 위한 데이터 기반 표정 복원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1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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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정과 동작 데이터의 자동 동기화 기술,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1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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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학식 동작 포착 장비를 이용한 노이즈에 강건한 얼굴 애니메이션 제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0-5
(2010)
- 특허
- [국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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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신 러닝 기반 디블러 엔진,
2019-10
(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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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 표정 데이터 복원 방법 및 장치,
2013-11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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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 데이터의 동기화 방법 및 장치,
2013-03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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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 표정 데이터 복원 방법 및 장치,
2012-05
(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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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 데이터의 동기화 방법 및 장치,
2011-06
(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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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학식 동작 포착 방식을 이용한 얼굴 애니메니션 제작 방법,
2010-12
(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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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와의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통한 만화를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주는 시스템 및 기술,
2009-11
(출원)
- 학술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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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박물)관에서 IT 기술 활용,
2010년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20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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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 기반 테마파크 하이테크 발전방안 연구,
2010년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20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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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contents Manyfacturing System for Massive Contents Production,
MITA2010,
20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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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D Anthropometry: Measurement and Modeling of Whole Body Surface Deformation for Sports Garment Design,
AHFE 2010 - 3rd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pplied Human Factors and Ergonomics,
20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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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량의 콘텐츠 자동 공정을 위한 콘텐츠 개발 시스템에 대한 연구,
2010 멀티미디어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
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