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제14회 한미학생회의 한국 대표단 모집
작성자 경제학과 (664411) 작성일 2020.12.17 조회 922
첨부
안녕하세요,
 
내년 KASC 14에서 한국과 귀 학교의 위상을 빛나게 할 대표단을 모집 합니다.
 
KASC는 International Student Conferences, Inc. ISC에서 주최하는 국제 학생 학술 회의입니다. ISC에서는 일본과 미국 사이에서 개최되는 Japan-America Student Conference(JASC)와 한국과 미국 간에 개최되는 KASC 그리고 작년에 1회차를 맞이한 중국과 미국 사이에 개최되는 China-America Student Conference(ChASK) 총 세 가지 학술 회의를 관리하며 Funding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KASC 14은 2021년 여름 한국과 미국 양국을 오가며 진행될 예정이며, 부산에서 시작하여 서울을 거쳐 샌프란시스코에서 모든 일정을 마치게 됩니다. 정확하게 2021년 7월 8일부터 7월 3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됩니다. 양국을 대표하는 학생들의 문화적, 학술적 교류를 목적으로 강의, Round table 회의, 문화활동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본 회의의 주제, 과거를 기억하고 현재를 가꿔 미래를 이끌어갈 세계 시민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 회의와 강의는 영어로 이루어지며 한국 학생과 미국 학생의 비율이 1:1인 만큼 영어로 의사소통 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0년 진행된 KASC 13에서는 급변하는 코로나 상황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오늘날 국제사회의 정치적, 사회적, 문화적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연이 있었습니다. 또한 강연이 끝나고 학생들끼리 서로 토론을 나누며 참가자 모두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여 상호발전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KASC 프로그램은 1회 KASC 참여자들부터 지금까지 KASC에 참여하여 한국과 미국을 대표한 학생들이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만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어, 이후로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문의사항 :
kasc@iscdc.org


  • 목록
이전글 제 14회 한미학생회의: KASC 14 설명회
다음글 2020-2학기 수상(포상) 실적 접수 (~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