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수강여석 증원 재안내
작성자 경영학부 (664385) 작성일 2024.03.05 조회 1369
첨부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경영학부 행정실입니다.


3월 5일 현재 수강정정이 시스템 오류로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음을 학생들의 민원 전화로 인해 파악하였습니다.


수업과, 전산관리 부서 등으로부터 현재 아무 연락을 받지 못한 상황이기에, 경영학부 행정실 측은 금일 중으로는 원활한 수강신청이 불가능할 것이라는 부분만 짐작한 상황입니다.


오늘 오후 1시 30분부터 허락 메일을 받은 학생들에 한해 여석을 열어드리고, 재무관리의 경우 오전 11시에 여석을 100석으로 늘려드리기로 하였으나 정상적인 시스템 운용이 어려운 상황이기에 여석 증원 날짜를 미루고자 합니다.


변경된 증원 일자 : 3월 6일 오후 1시 30분~오후 4시

재무관리 증원 일자 : 3월 6일 오전 11시


이외의 주의사항은 기존 공지사항과 동일합니다.


교수님의 허락 메일 및 준비물 등은 이전 공지사항을 참조하시어 내일 수강 여석 추가 수강신청에 문제가 없도록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Hello, this is business administration office.


Today (March 5th), we recognized that our server broke down suddenly. The system error occured unexpectedly.


We have not received any updates about it yet. we speculate that the system won't be able to be fixed by today.


Even though we promised that we will open more spots since 1pm today, but due to system error, we will postpone the date to tomorrow.


As a result,


The available period will be


March 6th (1:30 pm ~ 4:00)pm


Lastly, when you come tomorrow, do not forget to bring the evidence, such as email from professors or etc. 


Sorry for inconvenience. 


  • 목록
이전글 졸업사정용 과목이수표 배부 안내
다음글 (재무관리 여석 안내 포함) 24-1학기 수강 여석 증원 관련 안내: Notice of the increase in course seats for 2024 spring seme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