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경영학부] 행정실 근로장학생 모집
작성자 경영학부 (664385) 작성일 2023.08.02 조회 3464
첨부

안녕하세요. 경영학부 행정실입니다.

23-2학기 근로장학생을 모집합니다.


행정실 청소 및 서류 전달, 전산실 관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될 예정입니다.


아래의 조건을 확인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경영학부 재학생인 자

2. 전산 활용 능력이 좋은 자

3. 학점 3.5 이상인 자

4. 체력이 좋고 근면성실한 자

5. 외국어 능력 출중한 자 (우대사항)


이름, 학번, 생년월일, 학점이 포함된 자기소개서(형식 자유, 분량 A4용지 한 장 이내)를

경영학부 행정실 메일(mnadpt@sejong.ac.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한 학기 당 최대 근무 가능 시간은 110시간입니다.

* 근로 위치는 경영학부 행정실입니다. (광개토관 317호)


서류 제출 기한 : 2023년 8월 11일(금)까지


서류 확인 후 면접 대상자에게는 따로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이전글 23-2학기 수강 여석 증원 관련 안내: Notice of the increase in course seats for 2023 fall semester
다음글 23년 8월 졸업생 전공심화과정 신청 안내